Show Room

본 쇼룸은 셀프인테리어 전문가 ‘꼼지락이주부’ 가 제안하는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순 쇼룸의 기능을 넘어서, 자신의 공간을 직접 연출 할 수 있도록 세미나를 병행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하면서 자신의 공간에 대해 고민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쇼룸 세미나’는 간단한 시공법, 홈스타일링, 소품 매치법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람객이 미처 알지 못했던 인테리어 감각을 이끌어 줍니다. 주방, 서재 그리고 거실까지, 세가지 공간을 연출함으로써 집 전체를 옮겨 놓은 듯한 쇼룸과 각 공간마다 다양한 컨셉을 적용시켰습니다. 또한, 여러 컨셉을 직접 느껴보고 본인의 취향을 접목시켜 자신만의 감각을 발휘해 오로지 나를 위한 새로운 공간을 창조시킬 수 있습니다.

SHOW ROOM

“화이트베이스의 화사함과 생기가 느껴지는 식물의 조화, 카페같은 주방”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닥타일과 파벽돌 시공으로 네추럴함을 더했다. 자칫 차갑고 단순하게만 느껴질 수 있는 공간에 가장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식물을 배치하여 문득 주방을 봤을 때, 휴식과 커피향이 생각나는 카페와 같은 주방을 연출한다.

“집에 돌아와 온전히 나에게 집중 할 수 있는 비밀스런 공간”

톤 다운된 컬러로 무게감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하지만 이 무게감이 결코 싫지는 않을 것이다. 컬러에 어울리는 패널을 부착해 다크한 공간에 온기를 더해주며, 자칫 삭막하게 느껴지는 공간에 조명을 추가하여 전체적인 분위기를 따스하게 만들어 준다. 밖에서 돌아와 지친 나에게 ‘집중’과 ‘휴식’을 안겨주는 아늑한 서재를 연출한다.

“자꾸만 가족들과 함께 모이고 싶은 거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갤러리 같은 거실”

모든 가족 구성원이 공유하는 공간, 집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공간, 거실. 그만큼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포근함을 연출한다. 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느낌을 위해, 가족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락한 쇼파와 더불어, 고급스러움을 한껏 더해줄 웨인스콧팅과 벽 조명을 더하여 갤러리 같은 공간을 연출한다.

이 애 경

셀인코 쇼룸 디자이너

파워블로거 ‘꼼지락이주부’를 비롯하여, 홈스타일링 디자이너, 인테리어 강사, 칼럼리스트, 작가 등 인테리어 분야에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인테리어 선생님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삼화페인트 작가, 홈앤톤즈셀프페인팅클럽강사, 나이스홀딩스 웹진 발행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채널A 황금나침반>,<MBN 잇고>,<MBN 생생정보마당>,<전원생활 2월호> 등 방송과 잡지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인테리어 강사’입니다. 오랫동안 쌓아온 경력으로 연출된 감성 쇼룸과 그녀의 노하우가 담겨진 세미나를 놓치지 마세요.